신내동 지식산업센터는 화물차 물류 특화형 건축시설로 공급되는 시설입니다. 이미 지난 6월 첫 번째 지식센터로 완공된 데시앙 플렉스사이언스밸리는 분양 기간 동안 완판이 이뤄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 이 역시 중랑구 신내동을 비롯한 주변에서 여전히 높은 공장호실의 입주 수요가 높은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신내동 지식산업센터는 화물차 물류 특화형 건축시설로 공급되는 시설입니다. 이미 지난 6월 첫 번째 지식센터로 완공된 데시앙 플렉스사이언스밸리는 분양 기간 동안 완판이 이뤄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 이 역시 중랑구 신내동을 비롯한 주변에서 여전히 높은 공장호실의 입주 수요가 높은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현재 중랑구 일대에서 분양건축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주요 아파트형 공장시설로는 신내 SK V1센터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랑구 일대에서 분양건축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주요 아파트형 공장시설로는 신내 SK V1센터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지조건은 신내동 데시앙플렉스와 마찬가지로 신내1지구를 통해 마련된 자족시설용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공장시설 운용에 적합한 중대형급 공장호실과 함께 소형 사무실을 공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점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지조건은 신내동 데시앙플렉스와 마찬가지로 신내1지구를 통해 마련된 자족시설용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공장시설 운용에 적합한 중대형급 공장호실과 함께 소형 사무실을 공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점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내지구는 서울에서 경기도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관문 도심 구간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지역 내 중심가 역할을 하는 곳은 신내역 사거리로 이곳에서 경춘북로 도로가 지나고 있고, 바로 먼저 북부간선도로 사거리 진입이 가능한 신내IC가 있어 차량이나 대중교통 어느 쪽에서도 이용환경이 편리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내지구는 서울에서 경기도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관문 도심 구간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지역 내 중심가 역할을 하는 곳은 신내역 사거리로 이곳에서 경춘북로 도로가 지나고 있고, 바로 먼저 북부간선도로 사거리 진입이 가능한 신내IC가 있어 차량이나 대중교통 어느 쪽에서도 이용환경이 편리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주변 경기지역인 구리시나 남양주시 일대에서 중랑구를 경유하여 각각의 서울 도심구간 안쪽으로 들어가기 위해 상봉동 역세권 터미널 등을 이용해야 했지만, 신내역은 이보다 지리적으로 더 외곽방향에 있어 각각의 수도권 신도시 구간에서 접근하기에 더 유리하며, 지금은 경춘선 및 6호선 환승도 가능해져 상봉동에서 굳이 다른 전철노선으로 환승하지 않아도 항로 6호선 환승을 통해 강북사대문 안쪽 일대로의 이동이 더 유리해졌습니다. 이전까지는 주변 경기지역인 구리시나 남양주시 일대에서 중랑구를 경유하여 각각의 서울 도심구간 안쪽으로 들어가기 위해 상봉동 역세권 터미널 등을 이용해야 했지만, 신내역은 이보다 지리적으로 더 외곽방향에 있어 각각의 수도권 신도시 구간에서 접근하기에 더 유리하며, 지금은 경춘선 및 6호선 환승도 가능해져 상봉동에서 굳이 다른 전철노선으로 환승하지 않아도 항로 6호선 환승을 통해 강북사대문 안쪽 일대로의 이동이 더 유리해졌습니다.
신내SVK1센터는 데시앙플렉스와 함께 중랑구 벤처밸리로 알려진 지역 내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신내역세권에 속한 곳으로 주변에 신내콤팩트시티 조성사업과 6호선 차량기지 이전사업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와도 연결돼 있다고 합니다. 신내SVK1센터는 데시앙플렉스와 함께 중랑구 벤처밸리로 알려진 지역 내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신내역세권에 속한 곳으로 주변에 신내콤팩트시티 조성사업과 6호선 차량기지 이전사업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와도 연결돼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신내지구 주변은 서울에서 구리 갈매지구로 옮겨가거나 최근 조성된 남양주 별내신도시로 넘어가는 길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본격적으로 택지개발이 진행되면서 늘어나게 된 인구와 수도권 전철의 환승 연결로 활용가치가 더욱 높아지게 되어 이제는 새로운 관문 도심으로서의 기능을 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내지구 주변은 서울에서 구리 갈매지구로 옮겨가거나 최근 조성된 남양주 별내신도시로 넘어가는 길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본격적으로 택지개발이 진행되면서 늘어나게 된 인구와 수도권 전철의 환승 연결로 활용가치가 더욱 높아지게 되어 이제는 새로운 관문 도심으로서의 기능을 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건축 규모는 약 30,000평 수준으로, 절대적인 규모 차이는 앞서 준공이 이뤄진 데시앙 플렉스 사이언스 밸리보다 조금 큰 규모라고 설명할 수 있으며, 내부 구성은 두 시설이 동일하게 지상 5층부터 지하층 전 층에 이르는 모든 공간에 드라이브인 주차장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건축 규모는 약 30,000평 수준으로, 절대적인 규모 차이는 앞서 준공이 이뤄진 데시앙 플렉스 사이언스 밸리보다 조금 큰 규모라고 설명할 수 있으며, 내부 구성은 두 시설이 동일하게 지상 5층부터 지하층 전 층에 이르는 모든 공간에 드라이브인 주차장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해당 층의 호실은 기본적으로 높은 물류 이동의 편의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5미터 중반대 이상의 매우 높은 층고 환경을 활용하여 내부 사업장 공간을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조성하여 사업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해당 층의 호실은 기본적으로 높은 물류 이동의 편의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5미터 중반대 이상의 매우 높은 층고 환경을 활용하여 내부 사업장 공간을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조성하여 사업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신내SK V1은 동쪽에 있는 구리시를 바라보는 바로 뒤편으로 동구릉과 함께 최근 신설된 세종포천고속도로와 북부간선도로의 모습을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신내SK V1은 동쪽에 있는 구리시를 바라보는 바로 뒤편으로 동구릉과 함께 최근 신설된 세종포천고속도로와 북부간선도로의 모습을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실제 교차로 진입 또한 신내IC 외에 중랑IC를 경유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간선도로망 입지 조건이 매우 뛰어나다고 설명합니다. 실제 교차로 진입 또한 신내IC 외에 중랑IC를 경유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간선도로망 입지 조건이 매우 뛰어나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주변 일대의 모든 것이 주변을 쉽게 바라보는 조망권이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 남쪽으로는 앞으로 이전이 이루어질 6호선 차량기지의 모습과 함께 중랑구 구립운동장의 녹지공간을 바라볼 수 있으며 북쪽으로는 구리시 갈매지구가 멀리 보이는 구조입니다. 또한 주변 일대의 모든 것이 주변을 쉽게 바라보는 조망권이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 남쪽으로는 앞으로 이전이 이루어질 6호선 차량기지의 모습과 함께 중랑구 구립운동장의 녹지공간을 바라볼 수 있으며 북쪽으로는 구리시 갈매지구가 멀리 보이는 구조입니다.
이곳의 주요 이용도로는 경춘북로가 되는데, 도로 맞은편에 육군사관학교가 후문이 있고, 그 도로 바로 뒤에 위치한 데시앙플렉스 사이언스밸리는 주변 중랑경찰서나 신내역에서 도보로 약 6분 정도 걸어서 방문할 수 있어 역시 신내동 소형사무실의 임대상담 대상으로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의 주요 이용도로는 경춘북로가 되는데, 도로 맞은편에 육군사관학교가 후문이 있고, 그 도로 바로 뒤에 위치한 데시앙플렉스 사이언스밸리는 주변 중랑경찰서나 신내역에서 도보로 약 6분 정도 걸어서 방문할 수 있어 역시 신내동 소형사무실의 임대상담 대상으로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