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행인이 무궁화호 열차에 치여 숨졌다는 사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여수 무궁화호 행인 치여 숨져 시신 수습 경찰 사고 경위 파악 중
사고가 발생한 시간은 오늘 오후 3시 10분경.여수시 소라면 덕양역 인근 철로.알려진 바에 따르면 행인 A씨가 무궁화호 열차에 치였다는 신고가 들어왔다고 합니다.무궁화호 사고로 행인 A씨는 현장에서 사망하고 열차 운행이 잠시 중단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현재 경찰은 열차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에 나선 상황이라고 합니다.밥을 먹다가 아주 잘 아는 곳에서 사고가 나서 깜짝 놀랐어요.
덕양역은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덕양리 1513-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곱창이 유명한 곳이라 어렸을 때 부모님과 자주 먹으러 갔던 근처라 기사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여수로 가는 철도 라인에 지금은 건널목 같은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디서 사고가 난 것일까요? 있었는데 내가 유심히 못 봤나?
덕양역 근처 철도에서 사고가 났다고 보도되었는데..덕양역 철로도 아니고 근처 철로라면 사람이 철로에 들어갔다는 이야기인가…..단신 기사라 내용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덕양역이 그렇게 크지도 않고 정말 작은 역인데 어떻게 치일 수 있는지… 너무 아쉽네요. 아직 신원이 밝혀지지 않았다는데… 어떡하지?가끔 이런 열차 사고 소식이 들리는 것 같은데… 장인어른이 기관사로 일을 하시니까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런 사고를 막기 위해 정말 조심한다는데.. 하아… 다들 조심해야겠네요. 부디 잘 수습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