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대용량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와 주행 충전기 인버터 시공한 자율주행차

“카니발 리튬 인산 지하철 보조 배터리 주행 충전기, 인버터”*시공 모델:카니발 하이 리무진(시공 내용:친환경 파워 팩 리튬 인산 지하철 보조 배터리 150A, 슬림 인버터, 40A주행 충전기*소요 시간:약 2시간 자동 운전 차?기아 카니발 하이 리무진에 탑재된 자동 운전 차가 입고 되었습니다.자동 운전 차는 차의 지붕에 카메라가 붙어 있습니다.이 카메라는 자동차의 눈과 같은 것으로, 차간 거리, 차선 이탈, 차선 유지, 후 측면 경보, 자동차 급제동, 어드밴스 토스 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여러 기술이 집약되어 있습니다.현재 미국 자동차 기술 학회는 자동 운전 자동차의 발달 수준을 0에서 5단계까지 나누고 있습니다.5단계는 완전 자동 운전으로 사람이 타지 않아도 움직이는 무인 주행 차의 단계입니다2024년 4단계, 2027년 이후 5단계까지 도달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완벽한 자동 운전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사고가 일어나면 책임 관련 문제, 해킹 문제, 하얀 차량 감지 센서의 어려움 등이 난제로 남아 있습니다.오늘 카니발 하이 리무진 차량은 150A대용량 리튬 인산 지하철 보조 배터리와 40A주행 충전기, 그리고 날씬한 인버터를 시공한 뒤 차에 컴퓨터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세트 합니다.40A주행 충전기는 1시간당 40A에서 차량의 남는 전기를 이용하고 150A리튬 인산 지하철 보조 배터리를 충전하게 됩니다.인버터는 220V을 사용할 수 있는 변환 장치입니다.컴퓨터를 사용하려면 220V가 필요해서요.대용량 모바일 배터리 리튬 인산 지하철 150A는 리튬 이온보다는 무겁지만 가장 안전하고 급속 충전이 가능하며 긴 수명의 장점을 가진 리튬 인산 지하철입니다.

기아 카니발 자율주행차 시험운행 차량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차내에 PC를 설치하여 자율 주행 상태를 기록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행 충전을 위해서는 조인 배터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메인 배터리 플러스와 연결되며 배선은 UL인증 실리콘 배선을 사용하여 중간에 ANS80A 안전 퓨즈를 장착합니다.

메인 배터리에서 배선은 운전석 스텝라인을 거쳐 차량 뒷 스텝라인, 그리고 실내를 통해 뒷 트렁크까지 안전하게 노출되지 않고 시공됩니다.

차 안에 시트를 그대로 두세요.

뒷 트렁크 하단에 시공됩니다.바닥고정과 배선시공 등 모두 깨끗하고 안전하게 시공되었습니다. 특히 UL인증 실리콘 배선은 200도에서도 타거나 녹지 않는 배선으로 자동차의 위험성을 고려할 때 자동차에서 이러한 배선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에코파워팩은 캠핑 카라반이나 모터홈 등 차박을 위한 보조배터리 장착 및 주행 충전을 위한 배선 시공 작업 등에 안전한 실리콘 배선과 다양한 장착 경험을 바탕으로 차량마다 다른 장착 방법 등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이상 자율주행 시험차량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에 주행 충전기 40A와 대용량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150A, 그리고 인버터 시공 리뷰였습니다.감사합니다。이상 자율주행 시험차량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에 주행 충전기 40A와 대용량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150A, 그리고 인버터 시공 리뷰였습니다.감사합니다。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카니발 하이리무진 주행 충전기와 150A 리튬 인산철 보조배터리 인버터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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