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도 렌터카 추천글&사진 : 초록바다 최양훈 / 여행일 : 2023년 4월 27일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아 얼마 전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앱을 통해 저렴하게 차량을 대여하고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다녀왔다.다녀온 여행지의 일부와 함께 이용방법 등을 상세하게 남겨본다.

제주도 렌터카 추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앱 카모아 https://carmore.kr

카모아 -제주렌터카/전국렌트카가격비교 1위앱 제주렌터카부터 서울/경기, 괌/사이판렌터카, 부산렌터카, 여수렌터카 등 전국렌트카가격비교 1위 카모아!carmore.kr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떠나기 위해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앱을 통해 저렴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었다.스마트폰 앱과 함께 PC 사이트에서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또한 제주도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며 앱을 설치해두면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PC에서 네이버 검색으로 ‘카모아’라고 검색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설치해 열면 위와 같이 나온다.날짜 및 시간 부분을 눌러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타난다.달력이 나오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제조사가 올린 차가 몇 개 검색된다.왼쪽 상단 차종을 선택하면 상세한 검색이 가능하다.원하는 차종 중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한 뒤 보험 등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예약이 끝나면 차량 인수 위치 등의 안내 문자가 온다.하단의 이벤트에 들어가면 할인 등의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원하는 차종 중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한 뒤 보험 등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예약이 끝나면 차량 인수 위치 등의 안내 문자가 온다.하단의 이벤트에 들어가면 할인 등의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제주공항에 도착 후 오른쪽 끝 셔틀버스 정류장으로 갔다.참고로 렌터카 업체는 카모아에 단순히 입주해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셔틀버스 탑승 등 모든 사항은 그 회사와 진행하면 된다.배정된 위치에 셔틀버스가 오면 탑승할 수 있고, 회사에 도착하면 렌터카를 인수하면 된다.운전면허증을 지참해야 차량 인수가 가능하니 잊지 않도록 한다.우리는 퍼시픽 렌터카에서 전기차를 인수한 뒤 여행지로 출발했다.제주 렌터카 가격 비교 덕분에 저렴하게 테슬라 차량을 탈 수 있었다.테슬라의 슈퍼차저는 제주시 1곳과 서귀포시 1곳이 있어 이 두 곳에서만 급속 충전이 가능하다.기타 충전소는 어댑터를 사용하여 완속 충전만 가능하다.평소 타고 싶었던 전기차를 타고 기름값 걱정 없이 마음껏 탈 수 있어 좋았다.제주도 렌터카 추천으로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앱을 통한 차량으로 즐거운 여행이 됐다.다음은 다녀온 여행지의 일부를 소개해 본다. 1. 함덕해수욕장주소:제주시조천읍조함해안로525먼저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공항에서 동쪽으로 20km 정도 떨어진 함덕해수욕장으로 갔다.하얀 모래와 맑은 물이 있는 제주도의 3대 해수욕장 중 하나이다.물이 얕아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며 놀기에 좋다.백사장의 길이는 900m 정도 되고 폭은 120m 정도이므로 그리 큰 해수욕장은 아니다.하지만 물빛이 너무 예뻐서 눈이 부실 지경이다.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뛰놀며 즐겁게 보냈다.검은 현무암 위에 놓여 있는 아치형 육교도 있어 건널 수 있다.한국의 몰디브라는 별칭이 잘 어울리는 곳이다.2. 비밀의 숲 주소 :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안돌오름 옆에 있는 비밀의 숲도 가봤다.진입하는 곳은 두 곳이 있는데, 한 곳은 비포장도로이고, 다른 한 곳은 콘크리트로 된 좁은 도로이다.이곳에는 가지가 옆으로 여러 개 뻗어 있는 희귀한 편백나무 숲이 있는 곳으로 포토스팟으로 유명한 곳이다.SNS에서 유명해지면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었다.비자림이나 사려니 숲길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곳이다.아장아장 걷는 아주 어린 아이도 엄마와 함께 숲을 즐기고 있었다.고색창연한 돌담과 오두막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숲과 잘 어울린다. 보기만 해도 편안한 공간이다.3. 송악산둘레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245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송악산 둘레길도 걸어봤다.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걸어가니 현무암으로 만든 하트돌하르방과 해녀의 모습이 나타났는데 정말 그리워 보였다.주차장 쪽의 산이수동 방파제에서 마라도까지 왕복하는 여객선도 보이고, 멀리는 모자 같은 산방산도 눈에 들어왔다.송악산 둘레길의 길이는 총 2.7㎞로 한 바퀴 도는 데 1시간 이상 걸렸다.송악공원까지 올라오면 시간이 두 배는 더 거리가 있지만 더 많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해안선을 따라 구불구불한 길이 그림처럼 아름답게 이어져 있었다.해안은 오랜 풍화작용으로 깎아지른 절벽으로 되어 있다.코스는 약간의 기복은 있지만 그다지 힘들지 않아서 걷는 재미를 더한다.수십 수백만 년의 신비로움을 느끼며 바다와 함께 걷는 묘미가 가득한 곳이었다. 4. 새별오름주소:제주시애월읍봉성리산59-8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도 올랐다.해발 519m이지만 주차장에서의 높이는 119m로 그리 높지는 않다.그러나 오르는 코스가 매우 험해 몇 번 쉬고 올라야 한다.천천히 올라가면 20~30분 정도면 정상에 갈 수 있지만 힘든 만큼 보상이 따른다.주변에 새별보다 높은 곳이 별로 없고 사방으로 트인 곳은 절경을 이룬다.제주도 오름 중에서는 풍광이 가장 아름답고 필수적인 여행 코스이다.예로부터 가축을 방목하면서 불을 놓아 민둥산이 되었다.가을이면 군무를 하듯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억새가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5. 이호테우마루등대주소 :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374-5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이호테우 해변의 말등대도 가봤다.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만 마침 일몰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었다.흰색과 빨간색 두 마리의 말등대가 있으며, 수십 미터 높이이지만 멀리서 보면 귀여워 보인다.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앱을 통해 제주도 렌터카를 추천해본다.손바닥 위에 올려놓거나 검지로 잡아보기도 했다.이곳도 인기 포토존으로 돌담 위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하트 속에 넣은 말등대도 귀여움이 묻어났다.누구의 발상으로 만들었는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말등대다.하트 속에 넣은 말등대도 귀여움이 묻어났다.누구의 발상으로 만들었는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말등대다.함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비밀의 숲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송악산둘레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245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이호테우 하양말등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374-5이호테우 하양말등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374-5이호테우 하양말등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374-5이호테우 하양말등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374-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