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문역 술집 섭생정식 창동본점

안녕하세요. 외출하기에 날씨가 참 좋죠?그래서 맛집, 카페다니기를 열심히 하다가

이번에는 쌍문역 이자카야로 아주 좋은 섭생정식 창동 본점에 가게 되었으니 소개해 드릴게요.해산물 요리 좋아하세요?저는 호불호가 있어서 해산물 중에서도 먹을 게 있고 안 먹는 게 있는데 이번에 같이 갔던 지인들이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서 같이 가게 됐어요.

섭생정식창동 본점은 창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5분 거리로 쌍문역에서도 도보로 가능하며 신원리베르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도 가능합니다.저희도 차를 가지고 건물 지하에 주차했는데 주차가 2시간 무료여서 너무 편해요.

섭생정식 입구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게 꼬막이나 된장, 고추장이 보여서 자세히 보니까 장인 안동제비원 제품이래요.

저희는 점심시간 12시 30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이미 테이블이 거의 다 차서 식사를 천천히 하고 나와서야 사진을 찍었네요.

서울 도봉구 노해로 3411층 101호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0507-1410-7884 (주차가능,룸예약가능)섭생정식창동 본점

내부는 원목과 블루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조명까지 하나하나 신경쓴게 느껴졌어요.원목 격자무늬에 걸린 사진이 눈길을 끌네요.

섭생정식 창동본점은 설탕, 조미료, 일본산 수산물, 버터 마가린은 절대 no제가 개인적으로 건강염려증이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조미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고 설탕도 최소한 그리고 수산물 이외의 일본산을 전혀 먹지 않는데 제 리즈에 딱 맞는 쌍문역 술집입니다. 흐흐흐흐

게다가 한국산 김치를 고집하는 사장님의 철학 또한 제가 좋아하는 쌍문역 맛집이기도 합니다.섭생정식 창동 본점은 건강섭생의 5가지 기준이 있습니다.쇠고기 다채 : 육식은 줄이고 야채는 늘린다.소식다작 : 식사량은 줄이고 많이 씹는다.소염다초 : 염분은 줄이고 식초는 늘린다.소당다과 : 설탕은 줄이고 과일은 늘린다.소가타전 : 가공식품은 줄이고 천연식품은 늘린다.

재료 본원의 맛을 위한 설탕과 버터를 사용하지 않는 철학과 건강에 대한 정신이 너무 마음에 드는 쌍문역 횟집 아닌가요?????????????

룸도 2개가 있으니 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셔서 생일파티나 특별한 날 부모님을 모시는 것도 좋고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우리가 식사하는 6인용 방인데 여기도 깨끗하고 벽에 걸린 음식 사진까지 고급스럽네요.

룸 천장의 기와까지 너무 멋지고 고급 한정식인가 하고…메뉴는 해산물 메뉴로 해산물 18종, 16종, 12종 한산 기타 장어 한마리 정식, 전복&문어 비빔밥, 벌교 꼬막비빔밥, 꽃게살 한마리 비빔밥, 모듬 해물비빔밥 등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와 어린이용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복돌치비빔밥이 너무 맛있대요.음료 메뉴입니다.저희는 해산물 16품 한상, 낙지 한 마리 해물파전, 하이볼 주문했는데 가격대가 좀 있을 것 같은데 구성품과 해산물 퀄리티를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을 웃도는 맛입니다.주문후 처음에는 반찬을 이렇게 가져다주시고 다 드시면 ~~반찬을 셀프바에서 계속 먹을 수 있게 돼 있는데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얼음 위에 올려져 있어서 조금 감동받기 시작했습니다.김치, 간장게장, 잡채마늘씨. 셀러리장아찌, 총각김치, 어묵볶음까지~~반찬도 굉장히 다양하고 맛도 좋습니다.^^일단 해물탕이 나오는데 아직 낙지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해물탕이 끊어지기 시작하면 낙지를 넣어주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죠??해물탕을 만드는 동안 다른 요리가 제공됩니다.쌍문역 횟집 해산물입니다.~~~~가리비 새우장 갑오징어 연어 낙지 전복 조개 2종류 이 솜(해삼유) 까마귀 보야 생낙지 해삼 16종의 진수성찬을 보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전복인데 전복 내장 갈아서 위에 올려주셔서 더 고소하고 맛있고 가리비 맛 다들 아시죠?훌륭한 맛입니다.해녀들이 직접 잡은 까마귀 보야~~~ 요즘 제철이라 저희가 간 날 올라와 먹을 수 있었는데 저는 멍게랑 굴을 못 먹는 혼자예요 ㅜㅜ 더 먹고 싶을 정도로 정말 비린내 하나 없이 너무 맛있어요. 저처럼 멍게를 못 드시는 분들. 이 까치밥 꼭 드셔보세요.문어를 이 와다(해삼의 화덕)에 찍어 먹으라고 설명해 주셔서 비린내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만, 전혀 비리지 않습니다.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은 쌍문역 이자카야, 섭생정식, 창동본점에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어떤 해산물도 전혀 비리지 않고 신선하고이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하는 생고추냉이 맛도 정말 중요하지만 역시 섭생정식 창동본점은 탄탄하네요. ^^해산물 영상 올릴테니 봐주세요~~이번에는 아보카도를 갈아서 올린 육회~~~ 이 육회도 물건입니다. 아보카도 육회는 처음 먹어봤는데육회 보려고 옆에 단면 찍어봤어요.육회는 조미료 색깔이 짙고 양념맛이 강하다고 생각했지만 전혀 강하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육회 본연의 맛까지 맛볼 수 있어육회와 아보카도의 조합은 더욱 고소하고 담백합니다.낙지 한마리 해물파전 겉은 바삭바삭하고 해산물도 듬뿍~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 처음보는 해물파전레몬하이볼~~ 역시 쌍문역 이자카야답게 아주 맛있고 술술 가는 맛입니다.각종 해산물과 해물전에 육회까지~~ 무엇하나 맛없는 쌍문역 이자카야 인정합니다.^^이제 해물탕이 멈추기 시작해요~~다른 음식들이 나오고 해산물을 먹다 보면 해물탕도 끊기 시작하고돌문어가 들어갑니다국물은 다 끓여주시고 해산물도 먹기 좋게키조개 위에 올려주셨는데 먹는 내내 불편함 없이 너무 편했어요.마지막으로 문어까지 잘라주시고 저희는 편하게 쌍문역 술집에서 하이볼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면해물탕에다가 칼국수도 해먹고밥을 먹어야 소화가 잘 되는 저에게 딱 맞는 볶음밥까지 마무리로 배가 불렀습니다. 칼국수와 볶음밥의 맛은 설명이 필요없는건 다들 아시죠?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쌍문역 이자카야에서 하이볼과 한잔 어떠세요??정말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섭생정식 창동본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3411층 101호섭생정식 창동본점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3411층 101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