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많은 글 찾는 방법

티 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 센스 수익의 비싼 투고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애드 센스의 수익이 많은 글을 찾는 이유는 각각 다르지만 어떤 글에서 얼마의 수익이 발생했는지 알아야 분석도 하고 수익 증가도 도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수익을 올린 페이지의 콘텐츠 내용, 유입 로그, 유입 키워드, 체류 시간 등을 확인하고 분석해야 지속적인 수익 상승을 꾀할 수 있습니다.편의상 티 스토리 블로그라고 하지만, 애드 센스를 올릴 수 있는 모든 사이트 CMS및 블로그 서비스에서는 같은 방법으로 발행(공개된 페이지(게시물, 글 등)의 수익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 센스에서는 세전 수익금 및 사이트별 수익금만 확인할 수 있고 페이지별 수익금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티 스토리 블로그 게시물 페이지별 수익금을 확인하려면 해당 블로그 전체 페이지에 애드 센스 광고를 게재된 상태로 운영되지 않으면 안 되었고, 애드 센스와 연결된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가 삽입되고 있어야 합니다.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쉽게 필수 내용을 리스트화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분석 속성 애드센스 연결

· T-Story에 가입 및 운영 중인 블로그 “Bl”·Google Analityx 계정의 속성 “A”·GoogleAdSense 승인 계정 “1”·T-Storyblog “Bl”은 Analityx ‘A’ 속성의 추적 ID와 접속·애널리틱스 ‘A’ 속성은 AdSense ‘1’ 계정과 연결

애드센스 가입, 운영 및 사이트 추가시 주의사항 애드센스 가입시, 그러니까 가입전 준비단계에서 주의할 사항과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사이트 및… m.blog.naver.com

구글 애드센스는 1인 1계정 원칙이므로 애드센스에 가입한 계정으로 Analityx에 가입한 후 AdSense와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분석 계정에 관리자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구현해도 되지만 굳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글 분석 계정의 속성에 애드센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분석 속성 애드센스 연결

구글 애널리틱스 속성에서 애드센스 링크 선택

1. 분석을 방문하고 페이지 하단 왼쪽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관리]를 클릭합니다.2. 관리 페이지가 열리면 애드센스에 접속할 [계정]을 선택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3. 제품 링크 하위의 [애드센스 링크] 를 클릭합니다. 또는 [모든 제품]에 액세스하고 [어드센스 링크]를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링크 구성에서 애드센스 서비스 선택

3. 애드센스 링크 구성 페이지가 열리면 애드센스 서비스 선택, 펍 코드(pub-xx) 아래에 있는 콘텐츠용 애드센스 라디오 버튼을 체크한 후 [계속]을 클릭합니다.링크 구성에서 뷰 선택4. 링크 구성이 열리면 [보기 선택]을 클릭하여 연결할 보기를 선택한 후 [링크 사용]을 클릭합니다.분석 속성 애드센스 연결 완료5. 다음 단계 안내 메시지가 나타나면 [완료]를 클릭하여 애드센스 연결 작업을 종료합니다.분석 속성에 연결된 애드센스 링크6. 연결 작업이 완료되면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의 펍 코드가 표시됩니다.분석 속성에 애드센스를 연결하면 최대 24시간 후부터 분석 페이지 통계에서 수익, 클릭 수, 클릭률 등의 애드센스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성이 높은 문장을 찾는 방법분석 방문 페이지 애드센스 수익애널리틱스 PC웹 브라우저를 기준으로>왼쪽의 메뉴의 ‘행동’>’사이트 콘텐츠’>’방문 페이지’를 차례로 클릭하여 액세스 합니다. 방문 페이지가 열리면 중간 부분의 탐색 탭에서 오른쪽의 5번째에 있는 “애드 센스”를 선택합니다.탐색 탭에서 애드 센스를 선택하면 방문 페이지, 애드 센스 수익, 클릭율 등의 애드 센스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단 오른쪽의 기간 설정하면 특정 기간에 페이지에서 발생한 애드 센스 수익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측정 항목을 이용하여 노출 수, 클릭율 이탈율 등과 비교하면서 조사할 수 있습니다. 보조 측정 기준을 페이지 제목으로 선택할 경우 글 제목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또한 애드 센스와 연결된 애널리틱스 속성에 구글 서치 콘솔까지 접속하시면 더 좋아요. 구글 서치 콘솔에서 구글 검색 결과에 노출된 위치 노출 수, 클릭율 등을 확인하고 색인과 백 링크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