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볼 수영장 만들기: 베스트웨이 미니풀

아기 볼풀 만들기: 베스트웨이 미니 수영장 그 구하기 어렵다는 그 아이가 손에 넣었습니다.

임신했을때부터 나중에 아기를 낳으면 집에 볼풀장을 만들어주기로 결심했습니다.

볼풀볼이 키카로 가야 되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이렇게 집에 볼풀을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그런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와우… 천을 동그랗게 만들어 놓고 왜 그렇게 비싼가요?이걸… 이 가격에 사기에는 아깝지만 포기해야 되나 싶어서 10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볼풀을 만들어주는걸 찾았다고 합니다.

그것은 베스트웨이 미니풀입니다. 육아용품으로 살 생각이기 때문에 저장해 두었다가 아기를 낳아서 사려고 검색했는데 전부 매진되었습니다.

품절도 품절인데… 이거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 거예요. 하아.. 저렴한 맛으로 사려고 했는데?올라간 거야? 했더니 엄마, 우리 건희가 딱 필요한 시기에 구입하는 것이

근데 가격이 9000원대인 착한아이가 아니라 23000원정도? 준것 같아요.. 인기상품이 되서 지금인줄 알고 가격이 오른건 알지만.. 너무 심하게 뛰었네요 혹시 제 포팅을 보고 계신 엄마들이 구매한다면 잘 검색해서 미리 사두세요 이거.. 중고나라에도 없으니까 안팔린다고 하네요 이름이 BW_5116 엠보유아사각요거트인거 같아요~ 베스트웨이 미니풀인데… 없어요.

사이즈는 정사각형이고 86cm로 여유있어요 ㅎㅎ 입으로는 불 수 없는 사이즈라 남편 손에 들고 회사에 에어콤프레셔로 넣어달라고 해서 완성했어요!

소서는 질려서 없애고 아기볼풀을 개설해줬어요!(소서 하나 사라졌다고 넓어지는거죠?) 깨끗이 씻고 말리고 대기중~베스트웨이 미니풀 그냥 공놀이만 하는게 아니라 나중에 여기서 촉감놀이 해도 되고 물감놀이나 기타 등등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채워줄 볼풀볼을 골라야 하는데 저는 베베아인

에서 구입한 국산이고 컬러도 마음에 들고 공 사이즈도 다양해서 다른 것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던데 그냥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컬러 조합은 제 마음대로 가능해요 저는 8.5cm, 7.3cm로 구성되어 있고 핑크와 화이트. 투명하게 했어요!

에서 구입한 국산이고 컬러도 마음에 들고 공 사이즈도 다양해서 다른 것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던데 그냥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컬러 조합은 제 마음대로 가능해요 저는 8.5cm, 7.3cm로 구성되어 있고 핑크와 화이트. 투명하게 했어요!

택배가 오자마자 깨끗이 씻어줬는데 하나하나 공을 씻는다는 걸 아기 키우는 엄마한테… 너무 힘든 일이라서 빨래망에 넣고 아기 세탁기로 돌려봐도… 양이 많아서 즈희 세탁기에도 넣었어요. ㅋㅋㅋ 자주세척해줄께…공안에 물이 들어가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물은 들어오지 않네요?건조도 빨리되고^^바로 건희에게 투척!!(반씩 나눠놨어요.세척할 때 교체해주세요)반응은??반응은??반응은??처음에는 낯설어서 울 것 같았는데 잘 놀았어요.8.5cm짜리를 손으로 잡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오호호, 우리 고니를 잡았어요. 잡았어요!!공을 잡고 박수도 치고 (박수도 가르쳐줬는데 지금은 박수도 잘 쳐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공 덕분에 넘어지거나 앞으로 맞을 위험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혼자 아삭아삭 공을 만지며 잘 놀고 있었어요?엄마, 꽤 시간을 벌었어요!아기가 있는 집.실은…… 인테리어때문에 여러가지 색의 것들이 정말…늘어나는게 힘들었지만 정도는 애교네요.이제 ^^건희를 좋아해서 더욱 만족합니다.다음에는… 또 어떤 걸… 뿌릴지 저도 궁금하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